얼리 액세스 종료 계획
온도와 방사선이 재설계되어 식민지에 미치는 영향이 더 커질 것입니다.
자연 재해가 추가됩니다(태양 플레어, 유성우, 먼지 폭풍 등).
질병 및 의학 (부상, 전염병, 치료 방법,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
성간 우주선 생성 및 보내기 (아직 다른 별에 도착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