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GXP
Sphere 3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인 250 GXP를 구매하세요. 탈것,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최신 시즌 배틀 패스 등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