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verdrive - OST & Manga DLC
Star Overdrive는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고속 액션 모험 활극입니다. 호버보드에 몸을 싣고 각종 트릭을 익히세요. 적을 쓰러뜨리고, 퍼즐을 해결하고, 특별한 힘으로 온갖 난관을 극복하세요. 그리고 운명을 개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