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Renegades Original Soundtrack
Halcyon 6의 사운드트랙 작곡으로 유명한 캐나다 작곡가 Steve London의 곡들로 채워진 죽여주는 OST를 만나보세요! Star Renegades OST는 빠른 박자의 분위기 있는 비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