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같은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며 전술 작전, 조사 등 박진감 넘치는 미션에서 은하계 최고의 요원들을 지휘하세요.
전략을 수립하고 적응하세요. 행동 하나하나가 중요하며, 플레이마다 결정에 따르는 결과도 바뀝니다.
악당부터 아스트로맥, 제다이까지 다양한 요원들로 팀을 구성하고, 가지각색의 어빌리티 중에서 선택하여 적을 쓰러뜨리세요.
미션을 통해 분대의 스킬을 향상시키세요. 분대원들은 협력하는 법을 배우고 새로운 전투 시너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호크스의 전투 전문성과 외형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오리지널 및 커스텀 스타워즈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세요. 외형, 로드아웃, 어빌리티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