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어둠에 지배된 코넬리아를 무대로 크리스털의 빛을 되찾기 위해 주인공 잭이 다양한 던전에 도전하는 본격 액션 RPG입니다.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여 격전을 벌이며 적을 처치하는 본격적인 액션 파트는 물론, 여러 가지의 잡, 무기를 모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육성하는 RPG 요소 및 자유로운 난이도 설정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털에 빛을 되찾았을 때 찾아오는 것은 평온일까, 새로운 어둠일까,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