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or Cells - Robin
새로운 셀로 전장을 지배하고 화살 폭풍을 일으켜 바이러스를 섬멸하세요. 지금 DLC를 획득하고 게임 경험을 에픽한 높이로 끌어올리세요!
새로운 셀로 전장을 지배하고 화살 폭풍을 일으켜 바이러스를 섬멸하세요. 지금 DLC를 획득하고 게임 경험을 에픽한 수준으로 끌어올리세요!
가장 강렬하고 스릴 넘치는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었나요? 그렇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최신 Survivor Cells DLC를 지금 바로 획득하세요!
독특한 능력을 가진 강력한 셀인 로빈의 도착으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와의 전투가 에픽한 수준에 도달합니다! 전장을 지배하고 상상할 수 없는 점수를 달성하며 게임에서의 생명을 연장하여 더 큰 도전에 맞서세요!
독특한 외형: 이 특별한 아이템으로 셀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전장에서 돋보이세요!
이 유료 DLC는 Survivor Cells 세계에 흥미로운 추가 요소를 제공하며,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으로 가득합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지금 바로 획득하고 이 놀라운 승리를 향한 여정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