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s of Iron 2 - 디지털 아트북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디지털 아트북에서 쥐 왕국 북부의 황무지를 탐험하고 Tails of Iron 2: Whiskers of Winter의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총 51페이지에 걸쳐 다양한 환경, 동물 캐릭터, 치명적인 짐승, 다양한 무기 등으로 꾸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