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s of Iron 2 - 공식 디지털 사운드트랙
Tails of Iron 2: Whiskters of Winter 공식 사운드트랙을 지금 만나보세요. 쥐 왕국 북쪽 국경에서 다크 윙에 대한 복수를 펼치는 아를로의 '이야기'를 다룬 15개의 트랙이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