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i Life - VIP Vintage Convertible Car
자동차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차량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된 최고급 자동차, VIP Vintage Convertible Car로 승객들에게 잊지 못할 바르셀로나 여행을 선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