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스플린터의 운명 디지털 아트북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스플린터의 운명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장소, 핵심 아트, 아이콘에 관한 콘셉트 아트와 최종 디자인에 얽힌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특별 한정 디지털 아트북을 살짝 들여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