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7th Guest Remake
유명 게임 The 7th Guest가 불길한 분위기의 저택,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 어두운 비밀과 함께 새롭게 재탄생한 모험 속에서 다시 찾아옵니다.
유명 게임 The 7th Guest가 최신 기술로 견줄 데 없는 분위기와 함께 다시 찾아옵니다.
여섯 명의 손님이 불길한 저택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사악한 존재가 저택에서 이들을 노립니다. 부유한 은둔자이자 장난감 제작자인 헨리 스타우프는 그림자 속에 숨어 있고, 미스터리에 싸인 어둠의 힘이 이곳에서 느껴집니다. 일곱 번째 손님은 누구일까요? 헨리가 손님들에게 원하는 건 뭘까요? 그리고 살아남아 이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 사람은 과연 누가 될까요?
끔찍한 저택을 탐험할 수록 퍼즐의 난이도는 높아지며 구석구석 여러분을 노리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저택의 모든 그림자, 삐걱거리는 소리와 깜박이는 불이 긴장감을 자아내고, 저택은 점차 비밀을 드러냅니다.
The 7th Guest는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과 귀신 들린 집 탐험, 오싹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궁극의 미스터리 모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