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lters: Deluxe Edition
모험, 생존, 기지 건설 요소를 독특하게 조합한 감성적인 SF 게임 속을 탐험하세요. 햇살마저 치명적인 행성에서 탈출하기 위해 절박한 심정으로 또 다른 자기 자신을 만든 단순 노동자 Jan Dolski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