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nner Saga Epic Trilogy
태양은 창공에서 멈추고 신들은 죽어버린, 무너져가는 세상의 풍경을 가로지르는 무리를 이끄세요. 점점 더 가까워지는 어둠 속에서 누구를 믿을 수 있으며, 동맹들을 어떻게 보호할 것이며, 어떤 결정을 내리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