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MA: The Dark World의 Into The Mist EP에는 작곡가, 오디오 디렉터, 사운드 디자이너, 작사가이자 프로듀서인 Geng Li가 작곡한 5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5개 트랙에는 KARMA의 상징적인 시네마틱 트레일러 트릴로지에서 사용된 Alive, Into the Mist, 그리고 게임 내 인트로의 매혹적인 곡 White Sk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신디사이저의 텍스처에 오케스트라적인 요소, 허스키한 보컬, 화려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는 EP를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즐겨보세요. 모든 테마와 멜로디, 심지어 침묵에서조차 장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