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scapists
또 다시 감옥에 갇히셨군요, 유일한 기회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탈출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할 건지는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감옥에 폭동을 일으켜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감옥 벽을 뚫어 구멍을 내는 방법은요? 교도관의 유니폼을 훔쳐 입고 몰래 그들 사이에 섞이는 방법은요?
The Escapists는 수많은 아이템을 제작하고 자유를 향한 대담한 임무를 수행하는 독특한 감옥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감옥에서의 생활은 여러분을 긴장 속으로 몰아넣을테니 엄격한 규칙을 모두 부숴 버려야 합니다. 교도관들이 탈출을 막기 위해 돌아다니고 있으니, 점호와 작업에 꼭 참석하고 훔친 아이템을 잘 숨겨서 의심의 눈초리를 피해야 합니다.
탈출은 여러분의 전문 분야입니다.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신만의 기술을 증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