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 War Western Front Accolades
그레잇 워: 웨스턴 프론트는 제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최고의 전략 게임입니다. 1914년부터 1919년까지 서부 전선을 중심으로 실시간 전략 경험과 함께 역사를 뒤바꾸는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진영을 선택하고 병력을 지휘하여 승리를 쟁취하세요. 참혹한 현장이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투에서 군대를 이끌고 턴 기반 전략 게임플레이인 만큼 신중한 선택이 결과를 좌우합니다. 참호를 정교하게 만들고, 독가스와 탱크 같은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승패를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세요. 지휘관이 되어 역사를 재현하거나, 역사를 새로 써 보세요.
작전 지휘관과 야전 지휘관의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해 차원이 다른 수준의 전략전을 경험해 보세요.
작전 지휘관으로서 병력을 배치하고, 기술 연구는 물론, 서부 전선에서 자원을 어떻게 분배할지 등 한 끗 차이로 승리가 결정되는 턴 기반의 대규모 전략을 즐겨 보세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야전 지휘관이 되어 역동적인 실시간 전투에서 부대를 지휘해 적을 격퇴하고, 참호를 짓고, 보병을 돌격시켜 공격해보세요. 자유롭게 전투를 지휘하며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서부 전선을 밀어붙이는 동안에도 과거에 벌어진 전투로 생긴 흉터와 참상이 여전히 서려 있는 전장을 다시 마주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터뜨린 폭탄으로 거대한 분화구가 생기고 울창했던 대지가 수렁으로 변할 겁니다.
적을 향해 조금씩 전진하며, 지형을 기반으로 복귀했을 때도 남아있을 법한 복잡한 참호망을 구축하세요. 몇 달 이상이 걸리는 전투에서 날씨 변화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눈과 비 같이 계절에 따라 날씨가 변하게 되고, 결국 포격 성능과 부대 이동 등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승리를 확보하려면, 여러 요인을 고려해 전략을 신중하게 세워야 합니다.
제1차 세계 대전의 엄숙함과 치열했던 상황을 그대로 담은 역사 전략 게임을 즐겨 보세요. 제국 전쟁 박물관과 협력해 전문 지식을 토대로 역사적으로 중대했던 순간을 생생하게 그려냈습니다.
당시의 사실적인 보병과 무기, 포, 탱크 등을 선택해 제1차 세계 대전의 지휘관으로서 전술을 신중하게 구사하고 서부 전선에 병력을 배치하세요.
협상국 또는 동맹국 중 한쪽으로 플레이해 전술적, 전략적 결정을 내려 전투뿐만 아니라 중대한 전쟁에서 승리하세요. 두 진영 모두 고유의 능력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있으니 직접 플레이해 보세요.
크고 작은 결정들로 인해 전쟁의 결과가 바뀌기 때문에 모든 게임 플레이가 똑같이 흘러가진 않습니다. 기술 트리의 발전도에 따라 전투 초반에 새로운 군사 기술을 개발하거나, 전쟁의 결과를 바꾸기 위해 역사적으로 중요한 순간을 변경하세요.
깊이 있고 매력적인 모드 4가지를 플레이하세요. 실제 제1차 세계 대전의 흐름을 따르는 캠페인을 경험하거나, 히스토리컬 배틀을 통해 상징적인 순간들을 재현해 보세요. 스커미시에서 자신만의 전투를 만들거나 멀티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략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독보적이고 매력적인 전투로 여정을 계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