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uild 3
The Guild 3는 매력적인 무역 및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중세 후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시민의 삶을 경험하거나 회사와 저택을 취득하고, 상품을 생산해 무역에 나서고, 정치 사회적 음모를 꾸며 보세요!
1400년 중세 유럽. 한때 귀족과 성직자들의 지배를 받던 중세의 암흑 시대가 막을 내리고 새로운 시대가 시작됩니다. 자유 무역 도시와 자유인들의 시대를 맞이하세요!
The Guild 3에서는 수세기 동안 번영할 수 있는 가문을 만들게 됩니다. 세상과 가문이 끝없는 변화를 거듭하면서 모든 주변 인물들도 자기만의 결정을 내리고, 당신 역시 수공예와 무역, 각종 사회 상황, 그리고 정치와 음모 속에서 능력을 입증해야 합니다.
The Guild 3는 경제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 역사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을 분위기에 꼭 맞는 음성 녹음과 중세풍 사운드트랙을 곁들인 실시간 3D로 절묘하게 조합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