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night Witch - Deluxe Edition
The Knight Witch 공식 사운드트랙에는 Damian Sanchez가 작곡한 22곡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믹스를 감상해 The Knight Witch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올리고 다시 한번 즐겨 보세요. 던저니다스의 여러 아름다운 장소부터 거울 호수 깊은 곳에서 펼쳐지는 음악은 물론이고, 피가 끓어오르는 격렬한 보스 트랙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