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mplighters League - Deluxe Edition
신비한 Nocturne을 리그에 추가해 어둠으로 어둠에 맞서세요. Deluxe Edition으로 요원 로스터에 이 특별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순간이동으로 전장을 가로지르고 예상할 수 없는 공격으로 적들을 처치하는 캐릭터입니다. 이 척후병이 아군이라는 점에 감사해야 할 겁니다. 그녀를 보는 순간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으니까요!
Deluxe Edition에는 특별 Nocturne 요원, The Lamplighters League 이면의 영감과 디자인을 빛내 주는 디지털 아트북,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작곡가 Jon Everist의 전체 게임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컬렉션을 완성하고 스타일을 뽐내며 Banished Court와 맞붙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