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ftbreaker Deluxe Edition
The Riftbreaker Deluxe Edition에는 기본 게임과 이용 가능한 모든 애드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