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Remastered
언리얼 엔진 5로 제작된 더 싱킹 시티 리마스터드는 향상된 게임 플레이와 완전히 개선된 환경으로 음산하고 기이한 오크몬트의 세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와 복귀한 플레이어 모두가 만족할 작품입니다.
더 싱킹 시티의 러브크래프트풍 공포를 새롭게 경험하세요. 이 언리얼 엔진 5 리마스터판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개선된 게임 요소로 음산한 분위기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수수께끼가 가득한 오크몬트에 뛰어 들어, 도시가 광기에 물드는 과정을 파헤치세요.
The Sinking City는 공포 문학의 거장 H.P. 러브크래프트가 창조한 세계관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 및 수사 게임입니다. 반쯤 물에 잠긴 도시 오크몬트는 초자연적인 힘에 휩싸입니다. 당신은 사설탐정이 되어 도시와 그곳 주민들을 홀린 것의 정체를 밝혀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