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vivalists - Soundtrack
The Survivalists의 공식 사운드트랙은 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요소입니다. 버려진 땅을 탐험할 때 조용히 울려 퍼지는 소리 또는 어느 부족의 쿵쿵거리는 악기 소리같이 어떤 상황에서든지 어울리는 음악을 15개의 트랙 안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