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Caliber Weapon Pack으로 가장 큰 게임에 도전하세요. 이 패키지에는 순수한 화력과 최대 사거리를 위해 제작된 최상급 무기 3종과 5가지 신규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rzyna .300 Mag Tactical: 사냥꾼과 명사수 모두를 위해 설계된 Arzyna .300 Mag Tactical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AR 플랫폼의 유연성과 .300 Magnum의 강력한 장거리 성능을 결합하여 사냥과 정밀 사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45-70 Jernberg Superior: Jernberg Superior는 강력한 단발식의 브레이크 액션 설계를 특징으로 하며, 저격수와 사냥꾼 모두에게 사랑받는 권총입니다. 인상적인 .45-70 구경 탄환을 발사하고 조정 가능한 스코프 마운트로 실용성이 좋은 이 무기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정교한 솜씨와 정밀성을 입증하는 제품입니다.
Strandberg 10SA Executive: 습지에서 사냥감을 추적하든, 사격 대회에 참여하든, Strandberg 10GA 반자동 산탄총은 언제나 비할 데 없는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5가지 새로운 스킨: 이 팩에는 인벤토리에 있는 다른 스킨과 함께 선택한 무기와 장비에 적용할 수 있는 세련된 전용 재료와 위장 스킨이 섞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