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의 모던 소총 컬렉션으로 무기고를 확장해보세요! 이 팩에는 ZARZA-15 .22LR, ZARZA-15 .223, ZARZA-10 .308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 기술의 모던 소총 컬렉션으로 무기고를 확장해보세요! 작은 사냥감이든, 사나운 최상위 포식자이든, 이 다목적 반자동 소총은 필요한 모든 화력을 지원합니다. 각 소총은 두 가지의 독특한 스킨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코프와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