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카 사파리: 이 현대적인 사파리 별장은 단순함을 통해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트로피 별장: 자랑스러운 트로피로 벽과 방을 장식하세요. 무기 선반: 가장 좋아하는 총기를 디자이너 스탠드에 놓을 수 있으며, 각 무기의 능력치 확인도 가능합니다.
이제 고급스럽고 진귀한 사세카 사파리로 트로피를 멋지게 진열할 시간입니다.
이 현대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사파리 별장은 단순함을 통해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자연광을 최대로 활용하고 목재와 지푸라기 인테리어를 사용하여 트로피를 진열할 최적의 그림판이 되어줍니다.
나만의 트로피 별장에서 자랑스러운 트로피로 벽과 방을 장식하고, 가장 즐거웠던 사냥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선보이세요. 트로피를 명판이나 플랫폼에 얹어 선보이거나, 다중 트로피 마운트를 활용하여 멋진 풍경을 연출해보세요. 그리고 친구에게 컬렉션을 공유하세요.
사냥꾼의 무기는 트로피만큼이나 소중합니다. 그래서 최고의 조명 아래 전시되어야 하죠. 가장 좋아하는 총기를 디자이너 스탠드에 놓을 수 있으며, 각 무기의 능력치 확인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