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 Awaroa의 동물군
Te Awaroa 국립공원은 몇 세대 동안 영화감독과 사냥꾼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아왔습니다. 구릉과 온대 강우림, 낙엽 숲을 보면 마치 뉴질랜드 남섬을 작은 곳에 압축해놓은 느낌입니다. 사냥꾼들이 일본 사슴, 샤모아, 야생 염소를 찾아 헤매는 Te Awaroa는 최근에 촬영된 영화 때문에 관광객도 크게 늘었습니다. 보호구역의 화려함을 손상하지 않고 토착 동식물을 보존하는 것은 관리자인 Kiri Taylor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Te Awaroa의 놀랍도록 아름다운 장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사냥감을 쫓는 것은 사냥꾼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어떤 사냥꾼은 너도밤나무 숲에 모인 귀한 일본 사슴을 쫓는 걸 즐기기도 하고, 어떤 사냥꾼은 야생 돼지, 염소, 샤모아 등을 찾아 헤맵니다. 좀 더 느긋한 사냥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붉은사슴, 칠면조, 유럽 토끼, 다마사슴 등도 기다리고 있죠.
Te Awaroa가 동화 속에 나오는 배경으로 사용된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계속해서 바뀌는 생태계는 정말 경탄이 나올 만한 곳이니까요. 보호 구역을 가르는 가파르고 멋있는 산, 빛나는 해변, 빽빽한 숲 등 발치에서 변해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문비나무, 소나무 숲 등 좀 더 친숙한 사냥터도 있죠.
F.L. Sporter .303는 상태는 좀 나쁘지만, 성능이 이를 보완해줍니다. 부드러운 볼트 액션과 튼튼하고 손쉬운 전환 덕분에 사냥이나 표적 사냥에 모두 유용한 라이플입니다. 또한, 다양한 호환 조준경과 긴 유효 사거리로 더 많은 종류의 동물을 문제없이 사냥할 수 있습니다.
64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Te Awaroa 국립공원은 모두가 쉬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최근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Kiri Taylor는 보호 구역에서 몇 개의 할리우드 영화 촬영을 허가했고, 한산한 시골 지역은 하룻밤 사이에 핫플레이스가 되어버렸죠.
보호 구역의 섬세한 생태계가 영향을 받으면서, Kiri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뉴질랜드에는 하카와 호빗만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기로 했죠. 새로운 16개의 스토리 미션에서 이 지역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고 오랫동안 잊혀진 전설의 실체를 찾으세요.
DLC를 보유한 플레이어 게임에 합류하면 DLC가 없어도 이곳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으로 스토리 미션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가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