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무기 도착 - Grelck 드릴링 건, Solokhin MN1890, Mangiafico 410 / 45 콜트 리볼버.
드릴 콤비네이션 건으로 샷건과 라이플을 하나의 총에 넣었습니다. 세 개의 배럴이 있으며 탄약 유형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16 게이지 배럴과 9.3x74R을 빠르게 교체하여 동물을 발견하자마자 빠르게 저격할 수 있습니다.
Solokhin MN1890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이며, 중형 사냥감을 제법 먼 거리에서도 사냥할 수 있는 강력한 라이플입니다.
최대 550m 거리에서 목표를 명중할 수 있는 MN1890은 치명적인 관통력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이 매끄러운 현대식 리볼버는 근거리에서 범용성을 중시하는 사냥꾼들에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유연성과 작은 크기 때문에 비용은 들겠지만, 활에 못지않은 사냥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