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요정의 언덕! Scotland Hunting Reserve에서는 우뚝 솟은 하이랜드 산맥과 푸른 골짜기, 빛나는 호수와 켈트족의 숲속에서 전설적인 사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자연 보호 구역에서 8개의 메인 미션과 10개의 사이드 미션을 통해 17종의 상징적인 동물을 사냥해 보세요. 전설로 남을 이번 사냥을 지금 시작하세요!
눈을 감고 스코틀랜드를 떠올려 보세요. 오래된 성과 잔해, 광활한 대지, 짙푸른 호수, 그리고 그림처럼 펼쳐진 어촌 마을이 보이나요? 스코틀랜드 자연 보호 구역의 전망대에서 바로 그 광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쌍안경을 꺼내 독특하면서도 상징적인 동물들과 시간을 알려주는 입석을 구경하세요. 그리고... 돌이 속삭이는 소리까지 들릴지도 모르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자연 보호 구역에서 사냥하세요. 넓게 펼쳐진 자연 풍경 속엔, 오직 당신과 안개 낀 하이랜드에서 울부짖는 야생 동물만 남은 듯합니다. 깊게 숨을 들이쉬고, 과거로 떠나보세요. 오랜 전설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사운드를 켜고, 게일족에게서 영감받은 음악을 들어보세요. 과거의 흔적이 새롭게 다가옵니다.
이 자연 보호 구역에선 다양하게 분류된 17종의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기존 동물, 놀라운 속도로 달리는 동물 그리고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동물까지. 이 모든 동물종이 당신의 사냥 기술을 시험합니다. 당신 곁의 사냥개는 그 무엇보다 귀한 동반자가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