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 시간 여행
방탈출 – 시간 여행을 플레이하고 당신의 손에 있는 크리스탈로 과거와 미래의 비밀을 풀어보세요! 이 반전을 가진 방탈출 게임 챌린지에 참여하세요. 이 100개의 방 탈출 퍼즐 게임에서는 고장난 타임 머신 덕분에 시간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같죠? 탈출 퍼즐 게임을 풀고 다른 시대의 100 개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소에서 타임 머신의 잃어버린 조각을 찾아보세요. 타임 머신 게임의 심장은 희귀한 크리스탈의 힘으로 뜁니다.
방탈출 – 시간 여행이란 무엇이고 고장난 타임 머신은 무엇인가요?!
이 혁신적인 타임 머신은 한 천재 박사의 실험실에서 탄생했습니다. 시간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기계의 주요 부분은 희귀한 반짝이는 수정입니다. 시간 여행은 매우 복잡한 일이기 때문에 시간 여행 기계가 고장날 때마다 그의 시간 여행 모험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시간 여행 기계가 고장날 때마다 크리스탈이 떨어져 어딘가에서 사라집니다.
방탈출 – 시간 여행 게임은 도전적인 100 개의 방탈출 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타임머신 게임에서 박사는 당신의 도움을 받아 잃어버린 시간 여행 크리스탈을 찾고 기계를 고쳐 자신의 실험실과 시간으로 되돌아가야합니다. 박사는 당신의 도움없이 계속해서 시간 여행을 할 수 없습니다. 방탈출 – 시간 여행을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