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 Quest Anniversary Edition
10주년을 맞이해 Titan Quest가 찬란하게 빛납니다. 이번 Anniversary Edition에는 Titan Quest와 Titan Quest Immortal Throne이 하나의 게임에 포함되어 있으며, 대규모 점검을 통해 최고의 ARPG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Age of Empires의 공동 개발자 Brian Sullivan과 Braveheart의 작가 Randall Wallace가 고대 그리스, 이집트, 아시아에서 펼쳐지는 혁신적인 롤플레잉 게임을 선보입니다. 타이탄이 영겁의 감옥에서 빠져나와 지구에 대혼란을 일으켰습니다. 신들은 인간과 신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투쟁에서 형세를 역전시킬 영웅을 찾고 있습니다.
이 선과 악의 방대한 여정에서 플레이어는 그리스 신화 최악의 악당과 마주하고, 케르베로스의 공격에 용감히 맞서고, 스틱스 강둑의 위험을 무릅쓰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맹인 예언자 테이레시아스의 예언을 해석하고, 아가멤논과 아킬레우스와 함께 싸우고, 오디세우스의 책략을 이용하여 이 새로운 어둠의 모험을 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