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quemotorsport.io/account/dashboard (새 탭에서 열림)를 방문하고 "가입" 옵션을 클릭하여 새 계정을 만드세요.
중요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세요. 이 이메일 주소는 우리 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본 채널이 되므로 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인하다
이메일 주소를 제출하시면 인증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계정 생성 과정을 완료하려면 웹사이트에 이 코드를 입력하세요.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인증 코드를 입력하면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고 계정 보안을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국가/지역을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용약관을 읽고 작성하세요
가입 페이지 하단에 있는 링크를 따라가면 당사 계정 이용 약관에 액세스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Torque Drift 2는 반복적인 방식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플레이하고 즐기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과 업데이트가 자주 출시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제안한 투표에 따라 게임을 계속 개선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이 진정한 '완성'이 될 수 없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확인한 핵심 기능 세트는 2024년 말까지 완료할 계획입니다.
Torque Drift 2는 현재 기능과 콘텐츠의 로드맵을 기반으로 커뮤니티와 함께 우리 팀에 의해 구축되고 있습니다. 게임은 아직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