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로마2 DLC 컬렉션
텍스트: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스페인), 프랑스어, 독일어, 체코어, 한국어, 폴란드어, 터키어, 포르투갈어(브라질),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