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Curse of the Vampire Coast
신규 전설 군주 네 명과 함께 언데드 선장, 포수, 포병 및 심해의 온갖 무시무시한 괴물들을 지휘해 보세요!
잃어버린 보물들을 찾고, 불가사의한 여덟의 조각을 모으고, 해적 소굴을 건설해 경제적 기반을 마련하고, 자신의 함선을 강화하여 신규 부대 및 강력한 강화 효과들을 잠금 해제해 보세요.
고유 영웅 유형, 부대, 마법, 퀘스트와 멋진 최종전으로 무장한 뱀파이어 코스트 진영은 Total War: WARHAMMER II를 진정 독특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