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평가 및 리뷰
고르-록은 와류의 눈과 필멸의 제국들 캠페인 양쪽에서 리자드맨의 잇차 진영을 이끄는 지도자로 등장하여, 군주 크로악과 함께 러스트리아에서 온갖 찬탈자들을 쓸어버리고자 공격에 나섭니다. 또한 강력한 방어형 전사로서 완벽한 활력, 물리 저항, 섬뜩함 유발, 그리고 재생 등 다양한 보너스를 부여해주는 수많은 고유 능력들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