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Imrik
임릭은 와류의 눈과 필멸의 제국들 캠페인 양쪽에서 하이 엘프의 칼레도르 기사단 진영을 이끄는 지도자로 등장하여, 다양한 개성을 자랑하는 전설의 용들을 찾아 설득해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임릭은 바울의 대기도를 올려서 진영 전체에 화염 공격을 부여하고 용들의 숨결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