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Lokhir Fellheart
이 다크 엘프 해적은 와류의 눈과 필멸의 제국들 캠페인 양쪽에서 자신만의 진영인 축복받은 공포를 이끄는 지도자로 등장합니다. 로키어 펠하트의 게임플레이 스타일은 검은 방주의 활용에 특화되어 있으며, 관련 의례를 올리지 않고도 방주의 모집이 가능하여 무시무시한 규모의 함대를 거느릴 수 있습니다. 또한 검은 방주 해적에게 다양한 강화 및 보너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