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Tretch Craventail
트레치 크레이븐테일은 스케이븐의 전설 군주로 추가되며, 와류의 눈과 필멸의 제국들 캠페인 양쪽에서 릭투스 클랜을 이끄는 지도자로 등장합니다. 트레치의 군단은 매복전을 치를 때나 후퇴한 뒤 다시 전투에 임할 때 공격적인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트레치의 부대는 모든 전투에서 선봉 배치가 가능하며, 트레치의 진영 역시 불화를 즐기기 때문에 외교 조약이 파기될 때마다 공공 질서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