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de France 2026
세계 최고의 사이클 선수들과 경쟁하며 2026년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전설적인 산악 코스를 정복하고, 완벽한 순간에 스프린트를 시작하여 샹젤리제 거리에서 노란 저지를 입고 승리의 기쁨을 누리세요.
투르 드 프랑스는 매년 고유한 매력을 자랑하며, 동일한 경로가 다시 등장하지 않습니다. 타오르는 태양 아래서든, 쏟아지는 비 속에서든, 모든 스테이지는 새로운 도전을 선사합니다. 미끄러운 도로, 험난한 내리막실,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조건이 반사신경과 제어 능력을 시험합니다. 투어에서는 사소한 실수 하나가 승리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현실과 마찬가지로 날씨는 언제든 변할 수 있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 시작한 스테이지가 폭우 속에서 끝나서 경기 도중에 전략을 바꾸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 속에서는 라이더의 민첩성과 기술이 승패를 결정합니다. 주행 라인을 잘 조절하고 위험을 관리하고 라이더의 균형 감각을 활용해 선두를 유지하세요.
투르 드 프랑스 2026에서는 더욱 풍성해진 일정과 두 개의 신규 공식 라이선스 레이스를 통해 다채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에 맞서며 트로피를 획득해 보세요.
파리-투르의 험난한 비포장 도로에서 시즌을 마무리하세요. 진흙 구간에서 선두를 차지하려면 자전거 조작 및 위치 선정 기술이 필수적입니다. 스프린터들을 놀라게 하고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세요.
바르셀로나 그랑데파르를 새롭게 개선한 팀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경험해 보세요. 릴레이 순서를 정하고, 리더를 보호하고, 힘을 합쳐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세요.
실제 투르 드 플랑스와 마찬가지로, 보호 대상 선수의 기록은 결승선을 통과하는 순간 측정됩니다.
투르 드 프랑스 2026은 레이스에 사용되는 자전거 프레임을 비롯한 더 많은 시각적 옵션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날씨 조건도 장비에 영향을 미칩니다. 춥거나 비가 오는 날씨에는 라이더들이 암 워머와 긴 사이클링 쇼츠를 포함한 적절한 복장을 착용합니다.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위해, 각국의 챔피언 공식 저지가 포함되어 펠레톤에서 돋보일 수 있습니다. 프랑스, 벨기에, 멕시코, 또는 다른 국가의 유니폼을 입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