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nsmen - A Kingdom Rebuilt
왕관의 주인은 당신입니다! 작은 마을을 거대한 중세 대도시로 성장시키세요. 복잡한 생산 사슬을 관리하고 주민들을 행복하게 하며, 이 프리미엄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에서 혹독한 계절을 이겨내세요.
폐하, 환영합니다! 광활한 땅이 정착민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식민지화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건축가와 건설업자를 보내 도시를 계획하고 건설하십시오. 또한 나무를 베고 광석을 채굴하기 위해 장인들을 보내십시오. 굶주린 백성들을 위한 모든 식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밭이 비옥한 땅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ownsmen – A Kingdom Rebuilt가 여러분에게 왕관을 넘겨줍니다. 작은 마을에서의 첫 걸음부터 수천 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거대한 중세 대도시까지 백성들을 이끄세요.
시민들이 행복을 유지하려면 다양한 요구 사항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또한 더 많은 건물을 짓는 데 필요한 세금을 계속 확보하려면 시민들을 행복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행복을 방해하는 요소가 많으니 주의하세요. 계절에 따라 특정 물품에 대한 수요가 변합니다. 여름에는 더 많은 물이 필요하고 겨울에는 더 많은 옷이 필요합니다. 번영하는 도시에 재난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 전염병, 대형 화재 또는 산사태는 그 누구도 행복하게 만들지 않으며, 산적의 공격도 마찬가지입니다!
무기고는 군대를 위한 무기를 생산하여 산적으로부터 시민들을 안전하게 지킵니다. 빵집이나 정육점은 음식을 제공하고, 수도원, 주스 공장, 포도밭은 음료를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은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백성들의 일상을 잘 살피십시오. 직업과 음식 외에도 공원과 같은 휴식 공간, 거주할 집, 마구간이나 선술집에서의 즐거움도 필요합니다!
백성에게 집을 지으라고 명령하거나 새로운 직업을 맡기면 모든 활동에 대해 경험치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진행 시스템을 통해 예를 들어 세금 징수액을 늘리거나 감시탑의 효율성을 높이는 등의 기술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플레이하는 모든 지도에서 이 시스템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