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게 치솟은 습원지, 험난한 경사, 급격한 커브를 Train Sim World 2: Northern Trans-Pennine에서 체험해 보세요. 지나간 시절 British Rail의 용맹함이 살아 돌아옵니다. 낡은 인프라를 갖춘 오래된 철도망과 현대적인 안전 시스템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하는 노선을 따라 열차를 운행하세요. 정교한 디테일로 재현된 모든 역, 신호 및 푯말이 시간을 거슬러 손을 뻗으면 잡힐 듯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