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3: Southeastern High Speed를 통해 런던과 영국의 정원이라 불리는 켄트에서 전통적인 주요 노선 운행과 짜릿한 고속 통근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조합을 경험하세요. 애시퍼드 인터내셔널과 다트퍼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