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 of Sunshine
막내의 역할을 맡아, 영리함과 결단력을 무기로 스스로 해낼 수 있음을 증명하라.
막내 여동생이야. 특별한 무기를 들고 자신만의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어. 그녀는 혼자서도 해낼 수 있다는 걸 증명하려고 한다. 그녀를 조종해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경험해 보자. 작은 체구에 속지 마라! 그녀는 빠르고 길을 가로막는 모든 자에게 두려움을 안겨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