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1999 제미니 오스 컬렉션
프로토프레임 제미니 스킨과 이에 상응하는 제미니 감정 표현의 완벽한 모음과 함께라면 여러분의 무기고에 즉시 헥스 구성원들을 소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