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옥타비아 프라임 액세스 - 앰프 팩
지금 옥타비아 프라임 액세스를 구매하시고 최신 프라임 워프레임, 프라임 무기와 프라임 맞춤형을 즉시 만드세요. 옥타비아 프라임 액세스와 함께 지축을 흔드는 선율을 만들어 전투를 장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