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옥타비아 프라임 액세스 - 말렛 팩
옥타비아 프라임 액세스를 구매하고 최신 프라임 무기를 나만의 무기고에 즉시 추가하세요! 옥타비아 프라임 액세스와 함께 지축을 흔드는 선율을 만들어 전투를 장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