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TTempestarii 서포터 팩
Tempestarii 서포터 팩으로 섬뜩하고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발견하세요! 할인된 플래티넘 등이 포함된 이 팩은 내 안의 숨겨진 어두운 그림자를 깨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