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노콘 2025 디지털 팩
잊지 마세요: 바로의 텐노콘 2025 릴레이에 입장하면, 바로가 지금까지 판매한 모든 아이템들을 두캇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텐노콘 2025 디지털 팩은 계정당 한 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됩니다.
바로의 텐노콘 2025 릴레이는 2025년 7월 20일 0시부터 2025년 7월 27일 0시(한국 시간)까지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