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메사 에어룸 컬렉션
메사 에어룸 컬렉션으로 독보적인 총잡이의 유산을 이어받으세요. 에어룸 외형 아이템은 지금껏 지나온 흐름과 텐노들의 헌신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