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발키르 에어룸 컬렉션
발키르가 장엄함 속에서 일어나, 발키르 에어룸 컬렉션에서 고통의 유산을 벗어던집니다! 에어룸 컬렉션은 지금껏 지나온 흐름과 텐노들의 헌신을 상징합니다.